한 3주전쯤 1, 2권을 다 읽었다.

이 책을 다 읽을줄은 최근까지 생각도 못해본것 같다.

하지만 다 읽었다.

내용이 다 이해 되진 않았다 ^^

하지만 난 생각한다.

이 ACE를 2년안에 모두 이해 및 응용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실력이 된다면

어디에 가서도 자신이 있을거라는걸

그리고 내 실력도 업그레이드 될 거라는거

대략적으로 Volume 1을 읽을때와 비교한다면

1권과 많이 틀리다고 말하고 싶다^^

상당히 틀리다.

뭐.. 하지만 못읽을정도는 아니니 괜찮다.

지금은 "ACE 프로그래머 가이드"를 코딩을 하면서 천천히 읽고 있다


현재 172페이지를 읽고 있다

이 책을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읽을 생각이다

사실 C++ Network Programming Volume 1, 2 는 급하게 읽었다.

약 30~40일 사이에 읽은것 같다.

ACE... 상당히 매력이 있는 네트워크 프레임워크다.

C++의 매력과 객체의 매력, 디자인 패턴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책이다.^^

C++ 네트워크를 하는 사람의 목표중 하나가 될수 있다고 믿는다^^

+ Recent posts